Everything about 타임핀
Everything about 타임핀
Blog Article
타임박싱은 일정을 컨트롤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시간 관리 전략 중 하나입니다. 타임박싱을 사용하면 간단한 작업에 긴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고, 떨어진 생산성을 되찾고,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코가손(성우: 폴리 루 리빙스턴)이 핀과 제이크와 함께 사악한 숲에서 "크리스탈 젬 사과"를 찾는 일에 동참을 한다. 셋은 사과를 찾게 되지만 사과를 먹은 코가손은 갑자기 몸이 터져버리고 크리스탈 차원 속에 갇히게 된다.
전체적인 컨셉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 단편 소설인 소년과 개와 많은 부분이 유사하다. 직접 소년과 개 부분을 보면 알겠지만, 말하는 개와 그와 인생을 보낸 소년이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산다는 주 컨셉 자체가 동일하다는 점에서.
그러나 가끔 용감한 것을 넘어 무모할 때도 있다, 아니 많다. 거기다가 경솔한 부분까지도 적지 않게 있다. 제이크와 운빨과 주인공 보정이 없었더라면 이미 죽어도 백 번은 죽었을 것이다.
타임박스를 생성하기 전에 먼저 하드 타임박스로 할지 소프트 타임박스로 할지를 정해야 합니다. 하드 타임박스는 타임박스가 끝나면 작업이나 활동을 중단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작업을 완료하지 못했더라도 말이죠. 하드 타임박스를 생성하는 것은 완벽주의 성향이 있거나 이미 완료된 업무로 고민하는 경우가 빈번한 경우 특히 더 유용합니다.
그렇게 하면 모두 최대한 준비된 상태로 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팅이 시작되면 다시 한번 안건을 공유하거나 스크린에 띄워놓아 논의를 안건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알림이 울리도록 하거나 ‘방해 금지’ 기능을 사용하면 방해받지 않으면서도 팀원에게 최대한 빨리 응답하겠다는 것을 알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 관리 기법과 마찬가지로, 타임박싱은 내가 가치고 있다고 느껴야 의미가 있습니다. 타임박스를 시도해 보고, 포모도로 기법과 같이 타임박싱 전략을 도입한 다른 시간 관리 기술도 확인해 보세요.
핀이 제이크에게 복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파이를 던지는 로봇인 넵터(성우: 앤디 밀로나키스)를 만들게 된다.
코믹스 판에서도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는데, 비록 옛날 동화를 통해 간접적으로 암시되기는 하지만 아이스 퀸이 과거에는 물의 요정이었던 것이 드러난다. 그에 따르면 오랜 옛날에 어느 물의 요정이 한 고양이를 구하려다가 상처를 입게 되었는데, 고양이가 이에 보답하고자 마법의 보석을 구해다주어 그를 통해 불멸자가 되었지만 그 부작용으로 타락하여 아이스 퀸이 된 것으로 보인다. 작중에 어떤 음모를 꾸미고 불꽃 공주의 성반전 캐릭터인 불꽃 왕자의 몸에 화염의 열기를 흡수할 수 있는 열염석을 심어 놓는다.
사건의 배경은 이러한데, 수잔이 폭주할 때 핀이 핀 검으로 수잔을 공격하자, 이에 맞춰 풀 검이 스스로 수잔을 복날 개패듯이
팀과 함께 시간을 내서 이에 대한 대화를 나누세요. 타임박싱 전략이 생산성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팀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질문과 피드백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세요.
원래는 페이드 인 다음에 노란 괴물들이 나오고 거기에 올가로그도 나오는데 편집됐다.
골브가 에너지 가스를 뿜어 검발디아 가드들을 융합해 만들어낸 괴수다. 푸른색 파충류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몸에 달린 여러 입과 눈이 꿈툴거리는데 어드벤처 타임핀 타임 특유의 귀여운 작화 때문에 크게 거부감이 드는 편은 아니나 참으로 괴기스럽지 않은 디자인일 수 없다. 혼자서 검볼 가디언 두 대를 상대로 밀어붙이고, 케이크 합세 이후로도 꾸준히 우세를 보인 괴물이다. 이후 검볼 가디언 하나를 쓰러트린 뒤 융합되어 여러갈래로 난 혀를 검볼 가디언의 얼굴에 뿜어 남은 검볼 가디언마저 변질되게 해 괴수로 만들어버리는 엄청난 모습을 보여준다.